Home / Biz & Solution / Helpdesk 안내

IT HelpDesk

IT HelpDesk 이용안내

ICT브릿지는 비영리 & 사회적경제조직을 위해 IT HelpDesk를 운영하고 있습니다.
IT 정보 기술 관련 Needs 해결 과 IT영역의 지원이 필요한 경우 IT HelpDesk를 이용해 주세요.

서비스 지원 대상

▶ 비영리 & 사회적경제조직
▶ ICT Solution 도입을 고민하는 중소기업, 단체, 협회, 조합 등.

IT HelpDesk 이용절차

IT서비스를 이용하고 싶은 경우 회원가입을 통해 서비스 문의를 할 수 있습니다.
귀하의 사업에 필요한 서비스 안내와 적합한 서비스를 사용 할 수 있도록 지원해드립니다.

ItHelpDesk