IT HelpDesk
IT HelpDesk 이용안내
ICT브릿지는 비영리 & 사회적경제조직을 위해 IT HelpDesk를 운영하고 있습니다.
IT 정보 기술 관련 Needs 해결 과 IT영역의 지원이 필요한 경우 IT HelpDesk를 이용해 주세요.
서비스 지원 대상
▶ 비영리 & 사회적경제조직
▶ ICT Solution 도입을 고민하는 중소기업, 단체, 협회, 조합 등.
ICT브릿지는 비영리 & 사회적경제조직을 위해 IT HelpDesk를 운영하고 있습니다.
IT 정보 기술 관련 Needs 해결 과 IT영역의 지원이 필요한 경우 IT HelpDesk를 이용해 주세요.
▶ 비영리 & 사회적경제조직
▶ ICT Solution 도입을 고민하는 중소기업, 단체, 협회, 조합 등.